데이트하기 좋은곳 단독주택을 개조한 듯한 부암동 맛집,카페 다움
어디까지먹어봤니

데이트하기 좋은곳 단독주택을 개조한 듯한 부암동 맛집,카페 다움

쏘네. 2020.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암동에 예쁜 맛집과 카페 정말 많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곳은

단독주택을 개조해 만든 곳

"다움"입니다

 

다움 입구에는 순둥순둥 한 마스코트 강아지가 있어요 ㅎㅎ

다른 곳을 가려했는데 만원이고 주차조차 할 수가 없어 한 바퀴 돌다 오게 되었습니다

내부가 많이 크지 않지만 예약도 받고 소소하게 손님들이 있네요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 메뉴도 있습니다

세트메뉴로 초이스!

식전 빵, 샐러드, 버거, 파스타, 음료 2잔

 

식전 빵이 빠르게 준비되었습니다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라코타 치즈 샐러드~

치즈와 토마토 새콤한 소스가 맛있어요

이렇게 채소 먹어줍니다^^

 

버거는 치즈, 칠리버거 중에 선택할 수 있어서

치즈버거로 선택했습니다

치즈가 굳어지기 전에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나이프로 반으로 나눠 먹으니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요

 

 

 

 

 

 

파스타는 새우 로제 파스타 선택!!

치즈버거와 로제 파스타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너무 북적대지 않아 좋았던 거 같아요

맛있게 먹고 소화시킬 겸 부암동 한 바퀴 걷다 잠시 들어가 봅니다

체온 체크와 방문 기록을 남깁니다

 

 

 

 

 

 

 

 

한 바퀴 금방이네요 ㅋㅋ나와서 위쪽으로 좀 걷다가 내려왔어요

부암동은 곳곳에 예쁜 곳이 정말 많아서 먹고 산책하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