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형부 생일날 일식이 먹고싶다 하여 가족들과 함께 일식코스요리 전문점 삿뽀로
어디까지먹어봤니

작년 형부 생일날 일식이 먹고싶다 하여 가족들과 함께 일식코스요리 전문점 삿뽀로

쏘네. 2020. 1. 17.
728x90
반응형

작년 형부 생일날

일식이 먹고 싶다 하여 방문한

 일식 코스요리 전문점

삿뽀로

한정식을 맛보시고 싶으시면 경복궁으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프라이빗한 룸에서 가족들과 단란하게 식사할 수 있어 좋아요

 

식사를 기다리고 있는 중

기다리는 시간은 포토타임이죠~

 

 

 

 

 

 

 

회를 못 먹는 조카를 위한 돈가스 메뉴

 

 

 

 

 

튀김이 얇고 깨끗한 기름에 바싹하네요

 

 

 

 

 

삿뽀로의 특별 이벤트!!

삿뽀로는 생일자를 위해서

이렇게 생일상 이벤트를 진행해주는데요

회로 생일 케이크를 만들어줘요~

금가루 솔솔 뿌려서~

 

 

 

너무 예쁘죠???

 

 

 

 

 

 

 

그리고 생일자는 특별히 요렇게 미역국과 함께

그릇도 금그릇에 예쁘게 나와요 ㅋㅋㅋ

단독상입니다 ㅋㅋ

 

 

 

 

나머지는 알밥 ㅋㅋ

요것도 맛나요~

 

 

마무리는 매실차로 깔끔하게 소화~!!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