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 일산 맛집 정통중화요리전문점 취선향
어디까지먹어봤니

경기도 파주 일산 맛집 정통중화요리전문점 취선향

쏘네. 2020. 2. 2.
728x90
반응형

경기도 파주 맛집

정통 중화요리 전문점

"취선향"

 

취선향 11:30 ~22:00

 

 

 

 

 

 

 

 

 

입구가 약간 차이나 타운 같은 느낌도 나는 거 같아요

주차장도 넉넉해 불편하지 않아 좋네요

 

 

대기할 수 있게 마련된 자리입니다

 

내부 안으로 들어오니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직원분께서 빠르게 자리를 안내해주었습니다~

 

 

 

 

 

 

 

추운 날 따뜻하게 한잔 마셔주니 풀리는듯해요 ㅎㅎ

 

 

 

 

 

메뉴판에 셰프님이

딱~!

 

중식 코스요리로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요

 

우리는 단품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짜장, 볶음밥, 등심 탕수육

주문해봤습니다

 

 

 

고급 요리 메뉴도 많이 있지만

 

취선향에는 통오징어 한 마리 넣어주는 짬뽕이 있는데 유명한가 봐요

짬뽕을 먹는 분들도 꽤 많이 보였어요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아요

 

 

 

 

 

겉은 바싹하고 고기가 두툼하며 쫄깃하네요

소스도 달지 않고 맛있어요

취향에 맞게 부먹, 찍먹!!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