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맛집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 품격 높은 고급 코스 전통 한정식"설가온"
어디까지먹어봤니

광화문 맛집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 품격 높은 고급 코스 전통 한정식"설가온"

쏘네. 2020. 5. 7.
728x90
반응형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맞아 한정식집에 도착했습니다
주차 후 엘리베이터 타고 한층 올라갑니다

광화문 맛집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 고급 코스 전통 한정식"설가온"
예약문의 02-773-3276,7

 

설가온은 옛말인 '설'과 중심이란 순 우리말 '가온'을 합친 말이라네요
설가온은 풍수지리에 따라 우리나라의 배산임 수적 최고의 명당인 경복궁 세종문화회관에 위치했으며
앞날에 좋은 기운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합니다~
기운 팍팍!!

 

설가 온 안에 내부로 들어오니 엄청 깔끔하고
한국 전통미를 살린 인테리어가 너무 멋있네요

설가온은 상견례 및 소모임에 적합한 단독 룸 13개가 있으며 
돌잔치 및 연회 행사에 가능한 단체 연회석(30~110)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빠르게 예약한 룸(동)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전통 한정식 설가온 메뉴입니다
(신선한 재료 사용을 위해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원이 6명 이어서 혹시 3인분,

3인분 메뉴 나눠서 주문 가능한지 여쭤보았으나

일행 모두 동일한 메뉴로 통일해야 한다고 하네요

주방이 한가할 때는 가능할 수 있으나 공휴일같이 바쁜 날에는 그런 부분은 조금 어렵다 합니다

​우리는 '상'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설가온'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고 깔끔합니다

프라이빗 한 룸에서 가족들과 조용히 얘기하며 식사하니 좋은 것 같아요

실제로 상견례 하시는 분들 많이 오신다 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서버 잘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주차는 지하에 하지만 무료는 아닙니다 식사 후 할인권을 주는데

 할인받으면 대략 ( 2,000~3천 원 ) 정도 나오는 거 같아요

 

요건 지하 전시관에 있는 전시물 거북선 모형입니다

관람객의 승선체험을 위해 모형으로 제작하였다 하네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아직 오픈을 하지 않아 창 너머 구경했네요

실제 크기의 55% 축소했다 합니다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