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버거 (No Brand Burger)신촌점 테이크아웃
어디까지먹어봤니

노브랜드버거 (No Brand Burger)신촌점 테이크아웃

쏘네. 2020. 11. 5.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버거 (No Brand Burger)

신촌점 테이크아웃

길가다 우연히 노브랜드버거발견

호기심에 간단하게 포장하려 들렀어요


신촌점노브랜드버거

내부안에는 크진않지만

깔끔하게 드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브랜드버거 메뉴들이예요

보통 노브랜드하면 가성비 좋고 맛있기로 알고있지만

노브랜드버거는

다른버거집과 가격을비교했을때

싸지는않고 비슷한거같네요



다른 제품들은 많이 먹어봤지만

노브랜드 버거는 생소했어요

한현민이 노브랜드 버거 모델인가 봐요


주문은 이렇게 기계로 해주시면 되고

10개 이상 주문은 따로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한버거가 나왔어요

콜라는 이쪽에서 직접 담아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포장 깔끔하네요





볼일이 있어 포장하고 시간이 많이 지났어요ㅜㅜ

따뜻할 때 먹어야 제맛인데 말이죠😭

뿌에에엥







빵이 꽤나 두툼합니다

바로 먹었다며 좀 더 맛있었을 테지만

일단 빵은 좀 퍽퍽했어요

감자튀김은 식었지만 그래도

짜지 않고 맛있네요

다른 브랜드 버거와 비교해 봤을 때

다음번에는 다른 브랜드 버거를 먹을 듯


느끼할까봐 바지락과 새우넣은 라면이

함께 먹으니 신의 한 수였습니다🤗

꺄~


내가끓였지만

정말기똥차게잘끓였네요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