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치기 드라이브 춘천 대형카페 의암호뷰 리버레인
소소하지만,확실한행복!🎣

당일치기 드라이브 춘천 대형카페 의암호뷰 리버레인

쏘네. 2022. 6. 10.
728x90
반응형

당일치기 드라이브 추천
춘천 대형카페  리버레인


춘천 레고랜드 근처에 있는 대형 카페 리버레인
의암호 뷰가 멋진 4층으로 되어있는 카페입니다

  •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대형 카페인만큼 주차장 자리 또한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 앞쪽에도 있지만, 저희는 좀 널널해보이는 자리에 주차했어요

 

 

테라스 옆쪽에 산책로도 잘 마련되어 있고,

자전거 등 운동하시는 분들도 계신 거 같아요

 

카페 내부로 들어오면 왼쪽 편에 바로 베이커리 종류 보이는데요 

종류가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맛있을 것 같아요

 

리버레인 메뉴판

리버레인 춘천점은 1인 1 음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솜사탕맛 라떼는 이벤트 음료인데요, 하루에 30잔 한정판매하고 있어요

혹시 솜사탕맛 라떼 되는지 물어봤는데 막차 탑승으로 주문 완료!!ㅋㅋㅋ

 

3층으로 왔어요, 3층은 노 키즈존인데요

좀 더 조용히 물 멍 할 수 있겠죠ㅋㅋ명당자리는 만석이라 뒤쪽으로 자리잡았어요

 

 

 

하루 30잔만 판매하는 솜사탕맛 라떼

색상이 알록달록 너무 예뻐요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데 먹는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슈팅스타 생각나요

휙휙 저어서 먹으라고 하셔서,

돌리고 돌리고~

루프탑 궁금하니 올라가야죠~ 고고!!

루프탑 안 올라왔으면 어쩔 뻔??

루프탑에서 보는 풍경 더 예뻐요 

 

 

 

앞에 낚시하시는 분도 몇 분 계셨는데 금방 가셨어요

루프탑에서 한눈에 보이는 춘천대교 분위기 정말 멋있어요
저녁이 되면 춘천대교에 조명이 켜져 다른 분위기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건너면 요즘 춘천에 떠오르는 핫플 레고랜드에 갈 수 있어요

물 멍, 수다, 사진 신나게 찍고 놀다 나오니 어둑어둑

춘천 와서 하루 종일 먹다 왔어요 ㅎㅎ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