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연신내 맛집 꼭 가봐야 할 이곳!!원조 두꺼비집 불오징어
어디까지먹어봤니

은평구 연신내 맛집 꼭 가봐야 할 이곳!!원조 두꺼비집 불오징어

쏘네. 2020. 2. 9.
728x90
반응형

연신내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재료가 소진되면 9시 정도 운나쁘면 8시 30분 못 먹을 때도 있는 곳이에요

원조 두꺼비집 불 오징어 

 

백종원 3대 천왕에도 나와 아주 극찬을 했던 곳이지요

재료가 소진되면 마감하기 때문에 마감시간이 딱 정해져 있지는 않아요

늦어도 9시 전에는 가야 합니다

저는 연속으로 4번 정도 못 먹었었어요 ㅋㅋㅋ

연신내 로데오거리 맞은편 KFC맞은편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좌측 편 골목에 바로 있어요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꾸준히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고 있네요

개인 방송하시는 분도 밥 먹으러 오신 거 같아요

백종원 3대 천왕에도 나왔던 곳이지만 희한하게 다른 곳들과는 달리

포스터 같은 게 붙여있지 않더라고요 ㅋㅋ

굳이 안 붙여있어도 워낙 손님들이 알고 많이 오시긴 하시니깐요

손님들이 북적대지만 올 때마다 이모님들도 친절하세요

기본찬이에요

쑥갖이 올려져 있지만 

부추가 올려져 있을 때도 있어요 추운 날에는 쑥 갖으로 올려준다고 하네요

 

 

불 오징어집에는 반주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불오징어 볶음밥은 진짜 최고예요

안 먹을 수가 없어요

배불러도 두 개 볶아서 남으면 포장해서 오는 곳이에요

너무 맛있거든요

 

 

여기는 진짜 강추하는 곳입니다

생각나는 맛집 꼭 다시 오는 맛집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