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볼만한곳 서해 실미도 무의도 뷰좋은 곳 할리스커피
오늘의커피

인천 가볼만한곳 서해 실미도 무의도 뷰좋은 곳 할리스커피

쏘네. 2020. 6. 18.
728x90
반응형

인천 가볼만한곳 서해 실미도 무의도 섬

드라이브하기 너무 좋은 날씨였어요

갈매기를 이렇게 가까이 보는건 처음이였어요 ㅎㅎ

 

한쪽 뻘에서 게도 잡고 바다도 보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한참 놀았던거 같아요

 

바닷가 근처로 진입하기 바람이 무척이나 세게 불어오네요

 

 

 

 

낚시하는 분들도 계시네요

 

 

 

근처에 커피숍이 몇군데 있지만 할리스커피 뷰가 좋아보여서 이곳으로 오게되었어요

주차장 따로 앞에 있지만 주차장 또한 북적북적 합니다

 

주차를 마친뒤 할리스 커피숍으로 오니 가족단위들이 많이 보였어요

맨위층에는 루프탑이 있고

정원에는 누워서 마실수 있는자리와 테이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누워서 뷰를 감상하며 마실수 있는자리 하나 있는데 언능 찜 했어요

 

 

 

 

 

 

 

 

음료 주문했지만 앞에 워낙 많이 밀려있어 음료나오는 시간은 40분

커피숍 오기전에 뻘에서 잡은 게들이예요 ㅎㅎ

 

물한번 갈아줬어요

 

주문한음료

아아,피치베리

 

 

 

 

 

앞쪽에 뻘에서 뭐 잡으시는 분들 계시네요

 

 

 

사람도 엄청많고 넓지만 

여자화장실은 2층에 하나뿐

칸수도2칸이라 불편하네요

화장실 갔더니 앞에 대기줄이 7분정도...ㅎㄷㄷ

 

저녁되니 바람이 점점 쎄져서 너무 추웠어요 ㅎㅎ

담에 올때는 겉옷하나 준비하면 더오래 있을 수 있을거 같아요

너무편하고 좋긴하네요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