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지정 장단콩으로 만드는 인천 가볼만한곳 무의도 맛집 거해 짬뽕 순두부
어디까지먹어봤니

파주지정 장단콩으로 만드는 인천 가볼만한곳 무의도 맛집 거해 짬뽕 순두부

쏘네. 2020. 6. 15.
728x90
반응형

콧바람쐬러 인천 무의도에 가게되었어요
을왕리,석모도쪽은 많이가봤지만
무의도는 처음가본곳인데요

무의도 너무 예뻐서 정말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가는 길목세 낚시하는사람들도 많이보입니다

바람타고 잘날기도하고 낮게날아다니면서
이렇게 가까이서 갈매기를 오랫동안 본적은 처음인거같아요

바다라그런지 바람이 엄청 세게 불어오네요

서해쪽이라 물빠진곳에서 처음으로 게도잡았는데
너무재밌네요
삽만있었으면정말 많이잡았을거같아요

그리고도착한 거해순두부
무의도 근처에 먹을만한곳이많지는않은거같아요
처음에는 많지않아서 사람이 이렇게많은가 생각하기도했어요

주차공간은 넓어서 걱정할필요 없습니다

기본찬이 모자르면 셀프바에서 가져다드시면 되요

기본반찬은
짠지,김치

카운터 뒷편에 두부만드는곳이 보이네요

파주장단콩으로 만드나봐요
파주시지정전문점이라고나와있네요

거해짬뽕순두부 메뉴판입니다
적짬뽕순두부
백짬뽕순두부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얼마지나지않아 적잠뽕순두부,백짬뽕순두부가나왔네요

적짬뽕순두부는
순두부맛보다는 불맛에가까운 짬뽕같아요
해물이 이것저것 푸짐하게많이 들어있으며
불향이나면서매콤하고 맛있어요
왠만한짬뽕국물저리가라네요

백짬뽕순두부
이것또한해물푸짐하게들어있고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네요

백짬뽕순두부,적짬뽕순두부
둘다완전 존맛
👏🏻👏🏻👏🏻

무의도에 가시면 요거한번 드셔보세요
인스타에 해시태그해서올리면
튀김건빵과자 받으실수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