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나는 12월 버거킹 신메뉴 역대급 크기에 도전한다!"메가몬스터x"미친 햄버거크기와무게!!
어디까지먹어봤니

집에서 만나는 12월 버거킹 신메뉴 역대급 크기에 도전한다!"메가몬스터x"미친 햄버거크기와무게!!

쏘네. 2019. 12. 10.
728x90
반응형

 

오래간만에 햄버거 배달

호기심에 시켜본

버거킹 12월 신메뉴

극강의크기에 도전한다는

메가몬스터X

 

 

 

 

 

메가몬스터구성은 이렇다

(순쇠고기패티,통다리살치킨패티,베이컨,치즈,해쉬브라운,채소등)

 

30분정도 소요되니 

띵똥!!

 

 

 

메가몬스터x셋트 도촥!!

 

 

햄버거를 먼저 꺼내들었다

헐...

무게가 장난아니다...

햄버거무게가 무겁다...ㅋㅋㅋ

너무무거워서 놀랬다.ㅋㅋㅋ

 

 

 

사진상으로 보니 크기가 작게나왔네???

 

 

 

 

 

 

 

 

 

반을잘라보았다 

안네 알찬 재료들이 까꿍~

 

 

 

너무커서 먹기 불편함

반만먹어도 배불르다

호기심에 시켜봤지만 2번은 안시켜먹을듯하다

달콤하고 약간의 매콤함이 섞여있고

단짠단짠??한맛이다

극강의 크기에 도전 한다던 버거킹 대성공 ㅋㅋ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