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메세나 폴리스 근처 분위기 좋고 맛있는 이자카야 술집 추천 Lo.1로원!
어디까지먹어봤니

합정역 메세나 폴리스 근처 분위기 좋고 맛있는 이자카야 술집 추천 Lo.1로원!

쏘네. 2019. 12. 13.
728x90
반응형

 

합정역 

메세나 폴리스 근처 

분위기 좋고 맛있는 이자카야 술집 추천

 Lo.1로원!

 

 

크지 않지만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 

친구들과 가볍게 한잔 하기 딱!!!좋은곳~

 

 

 

 

간판 너무 깔끔하고 예쁜거 같아~

 

만석이였는데 갑자기 훅!!빠져서 후딱 찍었어여 ㅎㅎㅎㅎㅎ

가게 내부예여 

 

 

 

 

 

하이볼 먼저 시켜주고 다시 메뉴판 보고 있어요~

 

 

우리 맛나는거 묵자~~

 

 

기다리는시간은 

수다와 사진찍는시간~

멍때릴때 찍혔으~

 

 

증류식 술"화요"

 

 

 

 

 

 

 

 

 

 

 

 

페퍼로니피자예여 ㅋㅋㅋ

너무귀엽지 않나여??ㅋㅋㅋㅋ

 

요것도 넘넘 맛났어~

안주들이 진짜 깔끔하고 맛있어여 ㅋㅋㅋ

로원에서 나와 우린 2차장소로 이동할꺼예여^^

 

 

 

 

 

 

 

 

 

닭껍질튀김,오뎅탕

 

 

관자놀이 

 

 

간만에 만나 정신없이 수다 떨었더니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가네여

기분좋은 사람들과 기분좋은 하루!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