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뷔페 노보텔 엠베서더 드래곤 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용산점 방문
어디까지먹어봤니

서울 호텔 뷔페 노보텔 엠베서더 드래곤 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용산점 방문

쏘네. 2020. 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가족은 평소에도 가볍게 밖에서 식사를 자주하는 편이긴 하지만

특별한 날이면 조금 더 좋은 곳에서 같은 곳이라도 안가본 지점으로 방문하여 분위기 내며 시간을 보냅니다^^

 

 

 

 

 

 

 

 

지난번에는 노보텔 엠베서더 푸드 익스체인지 동대문점을 방문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용산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용산점 2층에 위치해 있구요

 

 

 

시간이랑 가격대 참고하면 될꺼같아요

할인되는것도 있으니 알아보시면 좋아요^^

 

 

 

 

 

 

 

 

 

 

 

 

 

 

 

 

 

 

 

 

 

 

 

예약받은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에비앙 물병 예쁘네요^^

 

 

 

푸드 익스체인지 용산점 

메뉴 살짝 볼까요?

 

 

 

 

 

 

 

 

 

 

 

 

 

 

 

 

 

 

 

 

 

 

 

 

 

 

 

 

 

 

 

 

 

 

 

 

 

 

 

 

 

 

 

 

 

 

 

 

 

 

 

 

 

 

 

 

 

 

 

 

 

 

 

 

 

 

 

 

 

 

 

 

 

 

 

 

 

 

 

 

 

 

 

 

 

 

평일 낮시간대고 조금 늦게가서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없어서 

여유롭게 식사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외부음식을 드실수는 없어요

케익은 초만 켰다가 언능 집어넣었습니다^^

 

 

 

 

 

 

 

 

 

 

 

 

 

 

 

 

 

한쪽편에는 케익류와 아이스크림,커피,과일이 있어요

케익종류가 생각보다 많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크레이프 케익 입니다^^

꺄~~

 

 

 

 

 

 

 

 

 

 

 

 

 

배가 부르신 조카님 ㅎㅎ

 

 

 

 

 

 

 

 

 

 

직원분께 찍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감사합니다^^

 

 

 

 

 

 

 

제대로 사진찍기 어려운 조카 ㅋㅋ

 

 

 

 

언니사진찍을때도 뒤에서 장난 ㅋㅋㅋ

그래도 독사진 하나건졌음 ㅋㅋ

 

 

 

 

 

맛나게 먹고 나도 독사진 찰칵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빠르게 서버해주셨어요

 

푸드 익스체인지

용산점과 동대문점을 둘다 방문해보았지만

뷰,전체적인 분이기면에서는 동대문점이 고층에 있어서 그런지 좀더 좋았던거 같아요

두 지점 다 음식 개수가 많이 있지는 않지만 먹을만한 건 갖춰져 있어서

특별한날 한번씩 분위기 내면서 먹는것도 좋네요

아쉬웠던건 아이들 입맛에 먹을만한 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긴 하네요^^;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