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가지 메뉴로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는 신촌맛집 월드 와이드 뷔페 애슐리퀸즈 신촌점 방문 런치메뉴
어디까지먹어봤니

200가지 메뉴로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는 신촌맛집 월드 와이드 뷔페 애슐리퀸즈 신촌점 방문 런치메뉴

쏘네. 2020. 1. 13.
728x90
반응형

200가지 메뉴로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는 월드 와이드 뷔페

애슐리퀸즈 신촌점 방문

 런치메뉴

 

같은 애슐리라도 등급이 나눠져 있어요

제가방문한 신촌점

애슐리퀸즈

최고등급입니다.

 

 

애슐리퀸즈 신촌점

영업시간 11:00 ~22:00 (샐러드 바 마감시간 21:00)

신촌역 1번출구에서 211m

 

애슐리퀸즈 가격

​  애슐리 퀸즈 평일 런치 15,900원

애슐리 퀸즈 평일 디너 22,900원

애슐리 퀸즈 주말/공휴일 24,900원

애슐리 퀸즈 초등학생 12,900원

 

 

애슐리퀸즈 신촌점 디너방문시 종종 웨이팅이 발생되는데요

이곳은 웨이팅 할 수있게 마련되어있는 공간입니다~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했지만

안에들어와보니 사람들로 벌써 붐비고 있네요~

 

 

애슐리퀸즈 신촌점 메뉴 살짝 엿보기

 

 

 

 

피자에 초코퐁듀 살짝 묻혀 먹어도 쏠쏠한거 같네요~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허니버터 감자

요거 맛있어요 ㅋㅋ

 

초밥과 롤종류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슐리 퀸즈 치즈시즌인가봐요~

치즈퐁듀

 

 

 

 

 

 

 

 

한식 종류도 여러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육에 쌈종류도 여러가지 있으나 많은 사람들이 있기때문에 찍을수가 없었어요~

 

 

 

 

 

 

 

 

 

 

 

 

와플코너에도 사람들이 계속 많았는데

한참을 얘기하다 와플먹으러 왔더니 다행이 별로없네요

 

 

작은 스테인레이스 컵에 와플믹스를 담아주고

타이머기계에 타이머가 맞춰져 있습니다

스타트 누르고 기다리면 와플완성!!

 

와플믹스는 두가지가 있어요

초코와플,기본와플

 

기본 와플을 먹고싶었지만 반죽이 없어서

할수없이 초코와플로 만들었어요 ㅋㅋ

 

 

 

 

 

 

 

 

 

 

 

 

 

애슐리 퀸즈 신촌점 디너타임 같은 경우 대기 타임이 종종 발생되는데요

애슐리 웨이팅 방법 참고하시면

조금 더 지루하지 않게 대기할 수 있습니다^^

 

계산대 한쪽 편에 이렇게 캐릭터 제품들도 판매하는데요

아이들 있을 경우 많이 사주실 거 같네요 ㅎㅎ

 

애슐리 퀸즈 음식 종류가 정말 너무 많고 맛도 나쁘지 않으니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지만

애슐리 퀸즈 신촌점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 주변이 많이 깨끗하지는 않네요~^^;;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