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철원 여행지 가볼만한곳 고석정/포천 산정호수
여행

강원도 철원 여행지 가볼만한곳 고석정/포천 산정호수

쏘네. 2020. 2. 5.
728x90
반응형

 

철원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이곳

고석정

 

한탄강의 중류, 신라 진평왕이 이곳에 고석정이라는 정자를 세운 이후

주변 지역까지 통틀어 고석정이라 부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주차를 하고 나면 비행기와 탱크들이 보여요 ㅋㅋ

 

조선시대 의적으로 활약했던 임꺽정이 이곳에 숨어 활동했던 곳이기도 하지요

 

 

 

 

 

 

강 한가운데 높이 10m나 되는 고석 암이라는 바위가 서있어 절경을 만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고석바위를 만나러 내려가 볼까요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내려가는 계단이 제법 길어요 ㅎㅎ 올라올 때 운동 좀 될 것 같아요 

 

 

내려가다 중간에 정자에 서서 찍어봤어요

경치 진짜 좋네요

우측 편에 건널 수 있는 다리가 보여요

좀 더 가까이 내려가 볼 거예요

 

 

고석정에는 통통배가 운영하고 있어요

1인 기준 대인 5,000원 소인 2,500원

 

 

짠~아래 끝까지 내려오니 더 예쁘네요

얼어있어요

 

 

 

 

 

 

 

양쪽으로 이렇게 건널 수 있게 다리가 길게 놓여 있어요~

 

 

 

보이는 곳은 통통배 선착장이에요

 

 

 

 

 

 

 

 

 

우측 편 다리는 너무 길어서 가지 않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이곳은 포천 산정호수

 

 

 

 

 

 

 

 

 

 

 

 

 

워... 저녁에 이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

커플분들 요기 한번 가볼만해요 공기 좋고 사진 찍기 진짜 좋아요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