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숙소 추천 라테라스 코브스위트 리조트,여수 가볼만 한 곳 아쿠아 플라넷
여행

여수 숙소 추천 라테라스 코브스위트 리조트,여수 가볼만 한 곳 아쿠아 플라넷

쏘네. 2019. 12. 10.
728x90
반응형

여행 중 숙소 또한 신중하게 골라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더러운 곳에서 잘수는 없지요~!

신경써야 할 부분 아닌가 싶어요

 

 

 

 

여수 여행을 가게된다면 이곳!

여수 숙소로 추천합니다

라테라스 리조트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바베큐장

너무 깔끔하게 예쁘게 잘되어있져?

 

 

 

 

 

너무 넓어서 산책하는 기분도 같이 들어요 ㅋㅋ

 

 

방갈로는 대여해야 사용가능하여

여수 로컬 맛집으로 꼽힌다는 피자수퍼!

각종피자와 감자칩 등 방갈로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사계절 내내 온수 수영장이 운영되며 

계절 상관없이 인피니티 풀 사용이 가능합니다!

버블파티,풀파티가 있지만

우천으로 인해 취소

 

 

 

 

 

 

 

 

날씨가 어둑어둑 했지만 오션뷰 수영장 

끝장납니다.ㅎㅎ

 

 

 

 

 

 

 

귀요미 조카님 신나셨습니다

아이들이 놀기에도 정말 좋아요

 

 

 

 

 

 

히노키 사우나 보이네요 ㅎㅎ

 

 

 

 

라테라스 리조트 안에 있는 카페로 이동중이예요 ㅎㅎ

 

 

 

 

 

 

 

 

가족단위로 정말 많이 오는거 같아요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굳이 나갈필요가 없어 편리하네요^^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