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에바다가있는줄몰랐지?경주숨겨진바다명소!!경주동해감포바다!!
여행

요기에바다가있는줄몰랐지?경주숨겨진바다명소!!경주동해감포바다!!

쏘네. 2019. 11. 17.
728x90
반응형


경주에바다가있다는거
다들생소하죠?


도착전까지 정말 의아 했던곳!



두근두근
경주로출발하기전


 
경주역과
신경주역

두곳이있어요
전신경주역에서하차했어요

내려서 버스로는 대략40분~1시간정도?타고가야해여
전아는언니가있어서 택시타고오라하여
바로택시타고 도착했습니다
택시비는 6만원정도?
후덜덜합니다ㅋㅋ


꺄~~
진짜바다다ㅋㅋ


대박스~

물이너무깨끗하고 좋아여
바다냄새도좋고
공기도좋고
보고만있어도
힐링
😚








바다옆에는 산책하기 좋게
넓은 공원이 마련 되어있어요


바다보면서 걷기 딱좋네요
내려가서 가까이서 볼 수도 있지요




조금옆으로이동하면 조금한 항이 있어요
감포항








저녁에 언니랑 밥먹으로 가는길에 발견한
포차!!





비도오고
포차감성!
확 땡겨서 오늘 저녁은 이거다!
 결정!!!




쫄깃한순대,염통



대게국물과오뎅







염통캬ㅠ
넘나맛나여ㅜㅜ
오뎅국물도진짜완전맛있음ㅜㅜ




저녁든든히먹고
바다왔으니 낚시해줘야지~~
유후~





오전에나와보니
아주머니께서
손수 잡으시고 손질하셨어여
엄청잡으셨네여

일반사람들한테는
감포가생소하지만
낚시고수님들사이에서는
유명하다는...
역시...

점심은 회!
😁😀

🙇‍♀️
감사히잘먹겠습니닷

복어탕!


건어물시장
한바퀴돌았더니 슬슬 가야할시간
가는길에는버스타고가고싶었어요
마을구경하고싶었거든요ㅋㅋ


버스로 이동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풍경 하나하나
너무 예뻤어여

시간이짧아너무아쉽네여ㅠㅠ


너무즐거웠던
감포
아쉽다ㅠㅠ
다시온다내가!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