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으로 떠나는 여행 당일치기 해돋이 명소 동해 정동진,강릉 카페거리
여행

급으로 떠나는 여행 당일치기 해돋이 명소 동해 정동진,강릉 카페거리

쏘네. 2020. 6. 9.
728x90
반응형

급으로 떠나는 여행 당일치기 해돋이 명소 동해바다로 가는 길

한참을 달려 휴게소 도착

 

여기는 내린천 휴게소

이영자 소떡소떡으로 유명한 이곳이 바로 내린천 휴게소

 

 

 

 

올라가면 푸드코트가 많이 있지만 먹은 지 얼마 안돼 배가 아직 불러있어

주전부리만 먹어야겠다

내린천 휴게소에 왔으니 소떡소떡은 꼭 먹어줘야 합니다.

소떡소떡 가격은 3,500냥

역시 휴게소 음식은 비싸

옆에 냉장고에서 소스통을 꺼내 찹찹 뿌려줬어요

캬캬

맛있어

 

급 여행 치고 멀리 달려왔습니다.

넓은 바다를 보니 기분이 좋습니다요~~

 

 

 

 

 

 

 

바다도 보고 주변 한 바퀴 산책도 하고 강릉 카페거리 도착~

강릉 카페거리 앞에 바다는 정동진과는 또 다른 느낌이에요

이곳은 카페 거리답게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네요

예쁜 카페들도 진짜 너무 많아요

바다 앞 그네의자에 앉아 얘기하다 롱브레드 카페로 가즈아~!

 

문은 이렇게 회전식으로 돌아가네요

앞에는 큰 서핑보드가 놓여 있어요 위층에는 루프탑입니다

 

롱브레드라서 디저트 종류가 많이 놓여져 있을 줄 알았는데 없네요

카페 내부 안은 깔끔합니다

 

1층 끝 창가 자리에 앉으려 보니 제비가 쉬다 가니

자리양보 문구가 있어서 다른 자리에 앉았어요

 

파스타와, 샌드위치 종류 판매하고 있어요

파스타를 주문하려 하니 파스타 종류 빼고 다른 건 다주문된다고하네요.ㅠㅠ

빵 종류는 낮에도 많이 먹어서 그냥 음료만 시키기로 했어요

 

청포도 주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직적 착즙 한 건지 몰라도

청포도 먹어본 것 중에 정말 제일 맛있었어요

한입 먹고 와~~ 진짜 맛있네요 ㅋㅋ

생각 1도 없었던 동해바다여행 조금 빡새긴 하지만 재미있게 잘 놀다 왔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