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거리볼거리많은서울여의도한강공원맘껏즐기기
일상Login

놀거리볼거리많은서울여의도한강공원맘껏즐기기

쏘네. 2019. 5. 12.
728x90
반응형

놀거리볼거리많은서울여의도한강공원!

날씨가풀려 이른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네여

점심에놀다 저녁에 밤도깨비먹거리를즐길생각이었지만

아쉽게도 밤도깨비야시장은 평일에하지않다는거!


 


도착하니 엄청난 먹거리 전단지를 ㅎㅎ

 


텐트는 대여가가능해서 없으면 이곳에와서
대여하면되여
상까지해서 같이대여해줘서 좋은듯!

 

 


한강에빠질수없는라면!


데이트하는 커플 오지게 많네여ㅋㅋㅋ



레져즐기러가는길에 무지편하게보이길래

누워봤는데ㅎㅎ
완전짱편해ㅋㅋㅋ
이렇게 이곳에 누워서 쉴수도있어여



보트타러
가볼까나ㅎㅎ


 


미국에사는언니와조카
잠시한국놀러와서아주신나셨다
우리도 간만에 보트타니
기분최고다 ㅋㅋ
다들완전신났음ㅋㅋ
성인1인당 1만원
애들7천원


신나게놀고
밥먹으러
GO GO
 


#여의도#한강#여의도공원#한강레져#한강공원#한강밤도깨비#한강놀거리#밤도깨비야시장#여의도밤도깨비#한강보트#한강택시#유람선#한강라면#한강텐트대여#한강먹거리#야식#한강공원출구#서울데이트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