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마사지 잘하는곳 피로 풀어주는 건전한 타이마사지 샵 아셀 타이 앤 아로마 (ASHER THAI & AROMA)
일상Login

은평구 마사지 잘하는곳 피로 풀어주는 건전한 타이마사지 샵 아셀 타이 앤 아로마 (ASHER THAI & AROMA)

쏘네. 2020. 2. 15.
728x90
반응형

 

지치고 피곤할 때 생각나는 타이마사지

은평구 역촌동에 위치한 

아셀 타이 앤 아로마

ASHER THAI & AROMA

 

오전 8:30분부터 이사를 했던 날이라

정말 온몸이 부서지는 줄 알았어요.ㅠㅠ

12시간이 지난 시간까지 이삿짐 정리 끝내지도 못했는데 언니가 알아보고 예약을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편에 해주면 됩니다

예전에 종종 마사지를 받았지만 아셀 타이 앤 아로마 샵은 처음 가본 곳이었어요

언니랑 나는 강한 걸 원해서 건식 엄마는 좀 더 부드러운 방식으로 풀어주는 아로마 오일

 

 

 

 

 

샵 내부 안에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타이마사지샵에 오면 긴장을 풀어주며 편안하게 해주는 차크라 같은 향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아셀 타이 앤 아로마 샵은 건전한 타이마사지 샵이며,

음주 등 퇴폐는 절대 노노 합니다

 

 

 

 

 

 

 

 

 

 

 

 

 

 

 

 

 

 

 

 

 

 

 

 

 

샤워장도 넓고 깔끔해요 옷도 뽀송뽀송 해서 입을 때 좋았어요

다른 데는 약간 눅눅한데도 있었거든요 (덜 말려진 듯한??)

 

 

 

 

 

 

 

 

 

 

 

몇 군데 마사지샵은 족욕을 생략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옷을 갈아입고 나오니 족욕 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온도로 맞춰져 있으며

사장님께서 온도 괜찮은지 물어본 후 

좀 더 따뜻하게 원하면 좀 더 따뜻하게 맞춰 줍니다^^

 

 

 

 

족욕을 하면서 옆에를 보니 마사지를 위한 간단한 태국 용어가 준비되어있어요 ㅋㅋ

자기가 좀 더 원하는 부위 /세게, 약하게, 많이 해달라 요정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어깨가 너무 아파서 어깨를 좀 더 많이 해달라고 요청했어요 ㅎ

 

 

 

 

 

전신 2시간으로 받았는데 셋다 잘하는 분이어서 정말 시원하게 받았어요

그래서 이름 물어보고 적고 왔어요 다음번에 갈 때 같은 분으로 받으려고요 ㅋㅋ

사장님도 남자분인데 친절하고 세심하게 잘 챙겨주시는 거 같아요

이사 후에 진짜 어깨, 허리 너무 아팠었는데 마사지받고 나니 확실히 진짜 피로가 풀려요.ㅠㅠ

 

ASHER THAI & AROMA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