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놀거리 신개념 신촌 놀만한 곳 무제한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게임존 아이존 팝!i zone pop VR 및 모든 게임 노래방까지 1시간에 4,000 무제한으로 이용가능!!
일상Login

이색 놀거리 신개념 신촌 놀만한 곳 무제한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게임존 아이존 팝!i zone pop VR 및 모든 게임 노래방까지 1시간에 4,000 무제한으로 이용가능!!

쏘네. 2020. 1. 10.
728x90
반응형

 

신촌 갈만한 곳

이색 놀거리 신개념

1시간 4,000원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한 곳 !!

프리미엄 게임존

아이존팝 I ZONE POP

 

 

 

VR,보드게임,노래방,각종 오락게임등 무제한으로 이용가능!!

현금으로 결제시ㅣ 추가10분이용가능!!

 

신촌 아이존팝

명물거리 골목

큰 오락실 옆에 골목안으로 들어오시면 있어요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어요(유료)

 

 

 

 

 

 

 

 

 

 

 

신개념 프리미엄 게임존 아이존팝!!

촬영팀들도 엄청 많이 왔었네요 ㅋㅋㅋ

 

 

이용시간은 본인들이 각자 체크하셔야 합니다!!

개인소지품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 따로 마련되어 있구요

보관함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보드게임할수 있게 자리 마련되어 있구요~

 

 

 

 

VR까지!!!

완전개꿀!!!

 

 

 

 

 

 

지하로내려가볼까요?ㅎㅎ

 

 

총싸움 간만에 해봤는데 잼나네옄ㅋ

 

 

이 한게임 만으로 일반 오락실에서 했으면 아마도 1인당 5천원은 가뿐히 넘었을꺼 같아여 ㅋㅋ

무제한이라 원없이 재시작했네요 ㅋㅋ

 

 

농구게임도 두번씩 해주고~

 

 

 

 

순발력게임

 

디제이게임도 몇년만에 해봤어여 ㅋㅋ

 

 

 

호떡게임~

 

 

 

 

 

펀치게임 처음으로 해봤네요 ㅋㅋㅋ

 

 

노래방이용까지

왠만한게임 다있어요

 

 

 

한시간 끊었는데 정말 시간이 후딱 지나갔어요

펌프게임도 못하고 게임종류가 너무 많아서 못한게임이 많아요 ㅋㅋ

다음번에는 친구랑 좀더 일찍와서 두세시간 끊기로 했어요 ㅋㅋㅋ

아쉬움을 뒤로하고 오늘은 한시간만했습니다 ㅋㅋㅋ

너무 잼있네요 ㅋㅋ

 

728x90
728x90

댓글

💲 추천 글